Spotify가 계속 로그아웃됨 – 해결 방법
Spotify는 일반적으로 그룹 세션 기능과 AI 생성 재생 목록을 통해 즐거운 음악 경험을 제공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러나 Spotify의 앱과 웹 플레이어는 약간의 비판을 받습니다.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경험하는 일관된 문제 중 하나는 아무 이유 없이 임의로 계정에서 로그아웃되는 것입니다.
다양한 장치에서 Spotify의 임의 로그아웃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Spotify가 Apple TV에서 계속 로그아웃됨
Apple TV용 Spotify를 사용하면 좋아하는 모든 음악과 팟캐스트를 큰 화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Apple TV용 Spotify 앱에서 계속 부팅되는 경우 다음 문제 해결 방법을 시도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모든 장치에서 Spotify에서 로그아웃
다른 기기에서 Spotify에 로그인한 경우 다른 사람이 다른 기기에서 내 계정을 사용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Apple TV의 Spotify 계정에서 로그아웃됩니다. 웹 브라우저 옵션을 사용하여 로그인한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해 보세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Apple TV 의 새 브라우저에서 Spotify 웹사이트 로 이동합니다.
- 아직 로그인하지 않았다면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모든 곳에서 로그아웃"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제 Apple TV용 Spotify 앱에 로그인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Spotify 비밀번호 변경
귀하의 Spotify 암호가 손상되었고 다른 사람이 귀하의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로그인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새 웹 브라우저에서 암호 재설정 웹 페이지를 방문하여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새 비밀번호를 두 번 입력합니다.
- 계속하려면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스포티파이 업데이트
개발자는 기능을 향상하고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potify 앱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푸시합니다. 한동안 Spotify를 업데이트하지 않았다면 지금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Spotify 앱에 액세스합니다.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메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래쪽을 가리키는 갈매기 모양 옆에 파란색 점이 나타납니다.
- 쉐브론을 클릭하여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 “업데이트 가능. 지금 다시 시작하십시오.”
Spotify가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앱을 다시 설치하면 최신 버전도 설치됩니다.
Spotify는 Windows PC 또는 Mac에서 로그아웃 상태를 유지합니다.
데스크톱 앱을 통해 Spotify 계정에 액세스하는 것은 더 큰 화면에서 음악과 팟캐스트를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계정에서 지속적으로 로그아웃되는 경우 Windows PC 또는 Mac에서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수정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장치에서 Spotify에서 로그아웃
- Spotify 웹사이트 로 이동합니다 .
-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 오른쪽 상단에서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아래로 스크롤하여 "어디서나 로그아웃" 버튼을 선택합니다.
- Spotify에 다시 로그인합니다.
Spotify 비밀번호 변경
누군가 귀하의 Spotify 자격 증명을 다른 곳에서 사용하고 있어 로그인할 때마다 귀하가 로그아웃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암호 재설정 웹 페이지를 방문 하여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새 비밀번호를 두 번 입력합니다.
- “SEND” 버튼을 클릭하면 비밀번호 재설정 절차가 완료됩니다.
스포티파이 업데이트
기능을 개선하고 알려진 문제를 수정하기 위해 항상 새로운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Spotify를 사용 중일 수 있으며 업데이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Spotify 데스크톱 앱에 액세스합니다.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메뉴 드롭다운 셰브론에 파란색 점이 나타납니다.
- 아래쪽을 가리키는 갈매기 모양을 클릭하여 메뉴를 엽니다.
- "업데이트 가능. 지금 다시 시작하십시오.”
Spotify가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앱을 제거한 다음 다시 설치하면 최신 버전도 설치됩니다.
타사 앱 액세스 비활성화
Spotify 계정에 연결된 타사 앱이 있는 경우 이것이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Spotify에서 액세스를 제거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Spotify 웹사이트 에 로그인합니다 .
-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계정"을 선택합니다.
- 다음 화면에서 왼쪽의 "앱" 탭을 선택합니다. Spotify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는 타사 앱 목록이 있습니다.
- 접근권한을 철회할 앱 옆의 '접근권한 철회' 버튼을 클릭하세요.
Spotify가 iPad에서 계속 로그아웃됨
iPad에서 음악과 팟캐스트를 듣는 것은 음악을 즐기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좋아하는 팟캐스트 도중에 로그아웃되는 것은 성가신 일입니다. 이 문제 해결 팁을 시도하여 iPad의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모든 장치에서 Spotify에서 로그아웃
- Spotify 웹사이트 로 이동합니다 .
-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탭한 다음 '계정 보기'를 선택합니다.
- 화면 하단의 "어디서나 로그아웃" 버튼을 선택합니다.
-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지 확인하려면 Spotify에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Spotify 비밀번호 변경
다른 사람이 귀하의 Spotify 자격 증명을 사용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세부 정보로 Spotify에 로그인할 때마다 귀하는 로그아웃됩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암호 재설정 웹 페이지를 방문 하여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새 비밀번호를 두 번 입력합니다.
- “SEND” 버튼을 클릭하면 비밀번호 재설정 절차가 완료됩니다.
스포티파이 업데이트
Spotify는 앱을 개선하고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업데이트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iPad에 최신 버전을 설치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앱 스토어"를 엽니다.
- 오른쪽 상단에서 Apple ID 이미지를 누릅니다.
- Spotify 앱을 찾은 다음 '업데이트'를 탭합니다.
Spotify를 찾을 수 없다면 앱에 최신 버전이 있는 것입니다.
Spotify가 iPhone에서 계속 로그아웃됨
iPhone을 사용하여 이동 중에도 Spotify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임의로 로그아웃하면 경험이 손상됩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문제 해결 팁을 고려하십시오.
모든 장치에서 Spotify에서 로그아웃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했는지 확인하세요. 다른 사람이 이미 Spotify에 로그인한 귀하의 장치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액세스할 때마다 로그아웃됩니다. 모든 위치에서 로그아웃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Spotify 웹사이트 로 이동합니다 .
-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계정 보기"를 선택합니다.
- 아래로 스크롤하여 "어디서나 로그아웃" 버튼을 클릭합니다.
-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보려면 Spotify에 로그인하세요.
Spotify 비밀번호 변경
Spotify 비밀번호가 손상되어 다른 사람이 사용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웹페이지 로 이동 하여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새 비밀번호를 두 번 입력합니다.
- "보내기" 버튼을 탭하여 프로세스를 완료하십시오.
스포티파이 업데이트
대부분의 앱과 마찬가지로 기능을 개선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때때로 새로운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 최신 버전을 설치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App Store"를 방문하십시오.
-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Apple ID 이미지를 누릅니다.
- Spotify 앱을 찾은 다음 '업데이트'를 탭합니다.
Spotify가 표시되지 않으면 최신 버전이 설치된 것입니다.
Spotify가 Android 기기에서 계속 로그아웃됨
Android용 Spotify 앱을 사용하면 이동 중에도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흥미로운 팟캐스트를 들을 수 있습니다. 명백한 이유 없이 Spotify 세션에서 로그아웃되는 경우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 해결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장치에서 Spotify에서 로그아웃
다른 기기에서 Spotify 계정에 로그인한 것 같으면 다른 사람이 귀하의 계정을 사용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기기에서 Spotify에서 로그아웃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새 웹 브라우저에서 Spotify 웹사이트 로 이동합니다 .
-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계정 보기"를 선택합니다.
- 하단으로 스크롤한 다음 '어디서나 로그아웃' 버튼을 클릭합니다.
- Spotify에 다시 로그인하여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Spotify 비밀번호 변경
귀하의 사용자 이름과 암호가 다른 사람에 의해 사용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들이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할 때마다 세션에서 로그아웃됩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암호 재설정 웹 페이지를 방문 하여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새 비밀번호를 두 번 입력합니다.
- "보내기" 버튼을 탭하여 프로세스를 완료하십시오.
스포티파이 업데이트
Spotify는 문제를 수정하고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업데이트를 내놓았습니다. Android 기기에 최신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Google Play 스토어"를 엽니다.
- "Spotify"를 검색하십시오.
- "업데이트"를 누르십시오.